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

아이폰에서 "회원님의 디바이스는 이 계정의 넷플릭스 이용 가구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

by com90 2024. 2. 16.
728x90
반응형

 

24년 2월부터 넷플릭스에서 계정 공유 단속을 강화해서 동일한 IP 대역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위 메세지가 나와서 주기적으로 임시 시청 인증을 하던가 추가 요금을 내고 봐야되는 상황입니다. 

 

업데이트가 되면 언제든 막힐 수 있겠지만 현재는 조금 허술해보여서 이것 저것 해보다가

해결방법을 찾아서 공유해드리니 저와 같은 상황이라면 막히기 전까지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저는 4인 파티로 이용 중이고 PC에서는 시청이 가능하지만

모바일(아이폰)에서는 막힌 상황입니다.

 

    넷플릭스 로그인 시 위 메세지가 나오면서 접속이 안되면
    비행기모드를 키거나 데이터를 꺼서 인터넷이 안되는 상황을 만들고 넷플릭스 앱을 완전히 종료시킵니다. 

     
     
     

    그런 다음 넷플릭스 앱을 다시 실행시키면 이전에 접속했던 프로필만 선택할 수 있는 상황이 되는데 
    여기서 프로필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메세지가 나오지 않으니 들어간 후 데이터를 다시 켜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접속된 후에 인터넷을 연결했지만 홈화면이 로딩되지 않는다면
    우측 하단의 "나의 넷플릭스" 메뉴로 들어가면 시청 중이었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돈 내고 보는건데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싶긴한데 넷플릭스만한 OTT가 없어서 어쩔 수 없는듯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